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빽보이피자 창업비용 가맹비 수익 총정리

by NRDOTCOM 2023. 5. 30.
반응형

빽보이피자 창업비용 가맹비 수익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빽보이피자는 백종원의 더본코리아에서 생겨난 프랜차이즈입니다. 빽보이피자는 가맹 시작 8개월 만에 100호점 돌파했습니다. 그래서 창업에 대해 관심이 많으실 텐데요. 포스팅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썸네일

빽보이피자

 

 

빽보이피자 1호점은 까치산역점인데, 이곳을 시작으로 서울, 경기, 부산, 대구 등 전국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피자 한 조각에 2가지 맛을 볼 수 있고, 쫄깃한 도우와 화이트크림소스 베이스메뉴들이 특징을 이루고 있습니다.

 

>> 빽보이피자 홈페이지

빽보이피자-홈페이지


빽보이피자 창업비용

 

 

빽보이피자는 1인 운영이 가능하고, 메뉴가 간소화되어 있어 초보자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비대면 운영으로 키오스크 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13평 기준 창업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증금 3,000,000원
교육비 2,200,000원
가맹비 2,200,000원
인테리어 32,500,000원
기타 45,250,000원
합계 85,150,000원

해당 점포는 임대료와 보증금, 권리금을 제외한 창업비용이고, 주변환경과 점포크기에 따라 공사금액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6주 ~ 8주가량 소요되고, 본사 교육을 받은 후 오픈을 할 수 있습니다. 추가 비용을 포함하면 1억 ~ 1억 5천 사이의 비용이 산출됩니다. 

 

※ 창업순서

  • 창업설명회 참석 및 개별상담
  • 점포개설 협의 > 본사승인
  • 가맹계약 체결
  • 인테리어 & 시설공사
  • 교육
  • 오픈

빽보이피자 수익

 

 

수익률은 평균적으로 매출이 4,000만 원대입니다. 배달이 많은 경우는 10%이고 배달이 아닌 홀판매가 주를 이루는 경우는 20%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빽보이피자 창업비용 가맹비 수익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무인카페 창업비용 수익 총정리

무인카페 창업비용 수익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무인카페는 인건비를 절감하고, 비교적 소자본으로 시작하기 좋은 사업이기에 많은 분들의 창업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인건비와 원가가 적기

naraenote.com

 

 

메가커피 창업비용 매출 수익 가맹절차 총정리

메가커피 창업비용 매출 수익 가맹절차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메가커피는 국내 큰 커피체인점 중의 하나입니다. 특별한 점을 보자면 저가 브랜드 가맹점 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인데요.

naraenote.com

 

 

크린토피아 창업 비용 수익 총정리

크린토피아 창업 비용 수익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1인가구가 늘어나고 대형 빨래가 많이 있는 집들은 크린토피아를 자주 이용하곤 합니다. 세탁은 크게 트렌드를 타는 업종이 아니기 때문에

naraenote.com

 

 

코인노래방 창업비용 수익 총정리(동전노래방)

코인노래방 창업비용 수익 총정리(동전노래방)를 해보았습니다. 요즘은 혼자서 노래방을 가고 싶을 때 코인노래방을 자주 애용합니다. 노래방은 인건비가 적게 들고 야간은 무인으로 운영이 가

naraenote.com

 

 

땡겨요 사장님라운지 고객센터 전화번호

땡겨요 사장님라운지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땡겨요는 신한은행에서 개발한 배달앱입니다. 현재 2023년 기준으로 서울을 포함한 경기도, 부산, 광주, 김포 등에서 운영되는

naraenot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