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가커피 창업비용 매출 수익 가맹절차 총정리

by NRDOTCOM 2023. 5. 26.
반응형

메가커피 창업비용 매출 수익 가맹절차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메가커피는 국내 큰 커피체인점 중의 하나입니다. 특별한 점을 보자면 저가 브랜드 가맹점 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인데요. 오늘은 창업을 하기 위해서 매출과 수익, 창업 비용, 가맹 절차 등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썸네일

메가커피 창업비용

 

 

메가커피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메가스토리(브랜드, BI, 오시는 길), 메뉴소개(음료, 푸드, 상품), 매장 찾기, 창업안내(개설비용, 인테리어, 창업문의), 메가소식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메가커피 홈페이지

메가커피-홈페이지


메가커피

 

 

메가커피는 브랜드 평판 점수가 높은 편입니다. 메가커피에서 말하는 4가지 중요 요소가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사이즈가 24oz로 빅사이즈 커피로 합리적 소비를 할 수 있다는 특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100% 아라비카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하기 때문에 맛도 좋은 편이고, 차별화된 콘셉트와 시즌별 메뉴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트렌드 시장을 장악한 요소 중의 하나로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메가커피는 전국에 2300개 이상의 가맹점이 있고, 2021년 평균 매출은 3억 3000만 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브랜드 4가지 특징

  • BIG 크다
  • DELICIOUS 맛있다
  • RATIONAL 합리적이다
  • DIFFERENTIATION 차별화

메가커피 창업비용

 

 

창업비용은 가맹비는 면제, 교육비 300만 원, 주방기기 및 기물 3200만 원, 인테리어 1650만 원, 간판 및 사인물 500만 원, 홍보물과 비품 136만 원이 드는데, 10평 기준과 15평 기준에 따라 금액 차이가 있습니다. 

메가커피-창업비용

단, 해당 견적 금액에서 VAT 금액은 별도입니다. 또한 추가 공사비가 들기 때문에 창업을 할 때 해당 금액보다는 더 부과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당 사항들을 포함시키면 10평 기준 1억 정보 창업 비용이 발생할 수 있지만, 점포상황에 따라 견적 금액에 차이가 있습니다.


메가커피 매출

 

메가커피 월매출은 2740만 원 정보로 공개되어 있지만 1500~2500만 원(주거상권), 3000~4000만 원(중심상권)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픈 초기 외에는 대부분의 메가커피 점주분이 매장에 상주하지는 않습니다. 저가형 프랜차이즈 카페는 오토나 반오토로 운영하기 때문에 매장과의 거리도 중요한 요소는 아닙니다. 


메가커피 수익

 

 

수익의 경우는 풀오토로 돌릴 경우 매출의 15%라고 합니다. 단, 이 수익이 주거상권인지 아닌지에 따라 순이익의 변화가 있습니다. 주거 상권의 순이익은 225~375만 원, 중심상권은 450~600만 원 정도라고 합니다. 

 

그러나 사장님께서 직접 운영하게 된다면 매출 순이익은 25% 정도입니다. 따라서 월 매출이 2000만 원이면 월 수익은 400만 원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메가커피 가맹절차

 

 

가맹절차는 총 9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개설상담 > 점포선정/상권분석 > 계약 체결 > 매장실측/도면설계 > 인테리어 시공 > 가맹점주 교육 > 오픈 리허설 > 오픈 > 운영지원/사후관리입니다. 

메가커피-가맹절차

메가커피 창업을 원하시는 분들은 메가커피 본사 점포개발팀에서 상권분석을 해주기에 연락하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홈페이지 방문 또는 1588-0656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메가커피 전화번호

  • 창업상담 1588-0656
  • 고객센터 1588-8298

 

지금까지 메가커피 창업비용 매출 수익 가맹절차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크린토피아 창업 비용 수익 총정리

크린토피아 창업 비용 수익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1인가구가 늘어나고 대형 빨래가 많이 있는 집들은 크린토피아를 자주 이용하곤 합니다. 세탁은 크게 트렌드를 타는 업종이 아니기 때문에

naraenote.com

 

 

코인노래방 창업비용 수익 총정리(동전노래방)

코인노래방 창업비용 수익 총정리(동전노래방)를 해보았습니다. 요즘은 혼자서 노래방을 가고 싶을 때 코인노래방을 자주 애용합니다. 노래방은 인건비가 적게 들고 야간은 무인으로 운영이 가

naraenote.com

 

 

땡겨요 사장님라운지 고객센터 전화번호

땡겨요 사장님라운지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땡겨요는 신한은행에서 개발한 배달앱입니다. 현재 2023년 기준으로 서울을 포함한 경기도, 부산, 광주, 김포 등에서 운영되는

naraenote.com

 

 

쿠팡윙 판매자센터 로그인 고객센터 전화번호

쿠팡윙 판매자센터 로그인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쿠팡윙 판매자세터는 판매자를 위한 사이트입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판매자들을 위한 메뉴를 제공하는데요. 오늘은 쿠팡

naraenote.com

 

 

지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가기(G마켓)

지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가기(G마켓)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마켓은 규모가 큰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인데요. 20년 이상 유지해 온 쇼핑몰이라 115만 개 이상 상품을 판매 중에 있습니다

naraenot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