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팡 배송 운송장번호 로켓배송 조회 방법 총정리

by NRDOTCOM 2023. 3. 3.
반응형

쿠팡 배송조회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가요? 택배가 어디까지 왔고, 언제 도착하는지 매번 실시간으로 찾아보곤 합니다. 쿠팡은 그중에서도 배송이 빠르다고 유명한데요. 당일 배송이 되는 것도 있지만 그렇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오늘은 쿠팡 배송 운송장번호 로켓배송 조회 방법 총정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썸네일
쿠팡 배송 운송장번호 로켓배송 조회 방법 총정리

쿠팡 배송 운송장 조회

 

 


쿠팡 배송 조회

 

 

쿠팡 로켓배송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로켓배송은 밤 12시 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받을 수 있는 빠른 배송 시스템입니다. 쿠팡맨이 물건을 놓고 사진을 찍어서 톡으로 보내주기 때문에 분실 염려에서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쿠팡 배송 조회


쿠팡 배송 조회방법

 

 

먼저 스토어에서 쿠팡 어플(앱)을 설치합니다. 그리고 로그인 후, 마이 쿠팡 메뉴에 찾아 들어가면 주문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주문했던 내역들을 전부 확인할 수 있는데요. 조금 내려보면 배송조회 버튼이 있습니다. 배송 조회에 들어가면 주문 상세 보기가 있는데, 현재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쿠팡 운송장번호 조회

 

 

쿠팡 배송 조회에서 운송장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은 마이쿠팡의 주문목록을 확인합니다. 상품들을 보면 배송상태, 배송 도착 시간을 볼 수 있습니다. 배송 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자세히 보기 메뉴가 있습니다. 송장번호, 현재위치, 배송상태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쿠팡 로켓배송순서

 

 

쿠팡의 배송 조회에서 로켓배송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집하
  2. 센터상차
  3. 센터도착
  4. 캠프상차
  5. 캠프도착
  6. 배송출발
  7. 배송완료

새벽배송의 경우, 캠프상차부터 시작하며, 상품 결제 후 배송이 바로 시작됩니다.


쿠팡 일반배송 조회

 

 

일반상품은 쿠팡이 아닌 일반 택배사에서 배송을 진행합니다. 그래서 일반 배송순서가 다를 수 있는데요. 먼저 집하처리 후, 간선상차, 간선하차, 배송출발, 배송완료 순으로 구조에 차이가 있습니다.

 

※ 쿠팡 배송 조회 진행과정

  • 결제완료 : 상품을 선택하여 결제 완료된 상태
  • 상품준비 중 : 상품을 배송하기 전
  • 배송시작 : 상품이 준비되어 집하된 상태
  • 배송 중 : 상품이 이동하고 있는 상태
  • 배송완료 : 상품이 도착된 상태

일반배송 상품은 택배사 이름, 운송장번호, 택배사 전화번호, 택배기사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 로켓배송은 주말에도 배송이 되어 휴무일이 없습니다. 일반 배송 상품은 택배사마다 정책이 다르기 때문에, 일요일 배송이 없는 경우는 상품 주문 시 고려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쿠팡 배송 운송장번호 로켓배송 조회 방법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스마트위택스 전국지방세 납부내역서 발급 방법

스마트위택스 전국지방세 납부내역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법인세 신고자료 중 지방세세목별 납부내역서 또는 위택스전국지방세납부내역서가 필요한데요. 오늘은 전국지방세

naraenote.com

 

 

농협상품권 사용처 현금화방법 총정리

농협상품권 사용처 현금화방법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농협 상품권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가요? 농협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주 이용하는데, 상품권을 주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상품권이 생소

naraenote.com

 

 

성과급 상여금 세금 계산 방법 총정리

성과급 상여금 세금 계산 방법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성과급을 받으시는 분들은 세금을 내야 하는지 여부에 대해서 궁금하실 겁니다. 세금을 조금이라도 절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많이

naraenote.com

 

 

TV수신료 해지 환불받는 방법 총정리

TV수신료 해지 환불받는 방법 총정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매월 관리비에 TV 수신료가 2,500원 정도 부과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넷플릭스를 이용했다가 이제는 이용하지 않는데, 꼭 내

naraenote.com

 

 

빕스 할인쿠폰 통신사 및 카드 팁 총정리

빕스 할인쿠폰 통신사 및 카드 팁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빕스 할인에 대해서 알아보고 계신가요? 분위기뿐만 아니라 맛도 좋고, 모임 장소로도 적합하기에 빕스를 많이 찾으시는데요. 샐러드

naraenot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