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인 에버랜드 야간개장 2023 영업시간 가격 총정리

by NRDOTCOM 2023. 8. 29.
반응형

용인 에버랜드 야간개장 2023 영업시간 가격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에버랜드 야간개장에 대한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이 글을 선택하신 분들은 언제까지이고, 요금은 얼마인지 궁금하실 겁니다. 포스팅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썸네일

에버랜드 야간개장

 

 

에버랜드는 한국 최대 테마파크로 여러 놀이기구, 동물원, 수목원 등이 있습니다. 에버랜드는 낮뿐만 아니라 밤에도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매일 10시 ~ 22시까지 운영하는 야간개장 서비스를 이용하면, 밤에도 재미를 볼 수 있습니다. 


야간개장 입장료 및 운영시간

 

에버랜드 야간개장은 오후 2시 30분부터 입장이 가능한 오후권이 있습니다. 오후권은 정상가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티켓입니다. 성인 기준 27,000원, 청소년 24,000원, 어린이와 노인은 23,000원입니다.

 

단체, 가족, 카드 등을 이용하면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각 놀이기구와 공연 운영시간은 다를 수 있으니, 방문 전에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놀이기구와 공연 일정

 

 

※ 놀이기구

에버랜드 야간개장에는 대부분 놀이기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점검으로 인해 운행하지 않은 놀이기구가 있으니 이용하시는 날에는 운행 여부를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 공연

공연은 매일 밤 열리는 불꽃놀이와 퍼레이드가 있습니다. 불꽃놀이는 매일 오후 9시 30분에 시작되고, 퍼레이드는 8시 30분에 진행합니다.

 

다양한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등장하고, 화려한 조명, 음악에 맞춘 댄스타임으로 어린이뿐만 아니라 엄마들도 좋아하는 행사입니다. 애들보다 흥이 많은 어머님들은 퍼레이드 공연을 권장합니다. 댄스파티를 할 수 있는 기회이니까요.


에버랜드 야간개장 매력

 

 

에버랜드 야간개장은 퍼레이드와 불꽃축제입니다. 테마별로 에버랜드 야간개장은 낮과 다른 분위기와 즐길거리를 제공합니다. 밤에는 라이팅과 음향이 강조되고, 공연과 놀이기구의 매력이 배가 됩니다. 시즌별로 다른 이벤트가 열려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불꽃놀이와 퍼레이드를 즐기기 위해서 좋은 자리를 잡는 게 포인트입니다. 불꽃놀이는 에버랜드 중심부인 매직랜드에서 볼 수 있습니다. 트리오브라이프나 로타팅하우스 근처에서 보면 가장 멋지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퍼레이드는 에버로드에서 진행됩니다. 


에버랜드 야간개장 추천 코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방문한 분들을 위한 추천코스를 알아보겠습니다. 일정이 빡빡하면 다 볼 수 없으니, 참고만 하셔도 되겠습니다. 

 

※ 오후권 이용 추천 코스

  • 오후 2시 30분 : 에버랜드 입장
  • 오후 3시 : 동물원
  • 오후 4시 : 사파리 월드
  • 오후 5시 : 로스트 밸리
  • 오후 6시 : 수목원
  • 오후 7시 : 식당에서 저녁식사
  • 오후 8시 : 퍼레이드
  • 오후 9시 : 불꽃놀이
  • 오후 10시 : 에버랜드 퇴장

 

지금까지 용인 에버랜드 야간개장 2023 영업시간 가격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페스티벌 혜택 가입방법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페스티벌 혜택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에 대한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출시 1주년을 기념으로 특별한 축제를 연다고 하는데요. 어떠한 혜

naraenote.com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가격 혜택 할인방법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가격 혜택 할인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버랜드에 자주 놀러 가시는가요?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은 연간회원권이 더 저렴한데요. 단, 비용이 적지 않기 때문에 구매

naraenote.com

 

2023 주민등록 사실조사 방법 2가지(+과태료 기간)

2023 주민등록 사실조사 방법 2가지(+과태료 기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대면 주민등록 사실조사에 대한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어떻게 등록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오늘은 비

naraenote.com

 

 

실업크레딧 온라인 신청 방법 2가지 총정리

실업크레딧 온라인 신청 방법 2가지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실업크레딧 제도에 대한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이 제도에 대한 정보를 찾고 계신 분들은, 무슨 제도인지, 어떠한 혜택이 있는지 궁

naraenote.com

 

 

유니패스 통관 조회 방법 준비물 결과 알아보기

유니패스 통관 조회 방법 준비물 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니패스에 대한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인터넷으로 화물의 통관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깊다면 알아두면 좋을 정보입니다.

naraenot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