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야놀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예약취소 환불 안내

by NRDOTCOM 2023. 5. 23.
반응형

야놀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예약취소 환불 안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야놀자는 대한민국의 숙박 예약 플랫폼 중의 하나인데요. 게스트하우스, 호텔, 리조트, 모텔, 레저 등의 여러 종류 숙박 업소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이나 모바일에서 쉽고 빠르게 예약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예약을 하다가 오류 및 문제가 발생하면 고객센터를 찾아야 합니다.

썸네일

야놀자 고객센터

 

 


야놀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야놀자 고객센터는 호텔이나 레저 시설 등에 문제가 발생하면 예약변경 또는 취소를 위해 전화를 걸어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야놀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1644-1346입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 ~ 익일 새벽 3시까지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고, 365일 연중무휴입니다. 홈페이지는 오후 6시까지이고, 토요일 또는 법정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운영시간
야놀자 고객센터 02-1644-1346 오전 9시 ~ 익일 새벽 3시

※ 야놀자 홈페이지 : 오후 6시까지, 토요일 또는 법정공휴일 휴무

 

>> 야놀자 홈페이지


야놀자 카카오채널

 

 

야놀자는 카카오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숙박/교통 관련 문의는 매일 오전 9시 ~ 익일 새벽 3시, 레저/티켓은 매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 야놀자 카카오채널

야놀자-카카오채널


야놀자 예약취소 방법

 

 

※ 모텔 취소 방법

야놀자에서 모텔 예약 취소 방법은 예약 완료 시점부터 1시간 이내 취소를 한다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1시간 이내 입실시간 경과 시에는 취소가 불가능하고, 입실시간 경과 후 발생 예약은 15분 이내에 고객센터를 통하여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 호텔 취소 방법

호텔은 제휴점별 취소 규정에 차이가 있습니다. 예약 후, 10분 이내 취소를 한다면 전액 환불이 되지만 입실시간 경과 후에는 취소가 되지 않기 때문에 인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천재지변 및 기상악화로 인해 숙소 방문이 어려울 경우 취소 사항에 대항되면 서류 제출 후 호텔이 취소를 진행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 레저 티켓 취소

레저티켓은 레저큐 고객센터에 연결하여 상담사를 이용한 취소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 레저큐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44-1086

※ 해외숙소 취소

해외 숙소는 투숙 당일 입실 시간 전까지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제휴점별 취소 수수료 규정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규정에 따른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예약/결제 전 : 야놀자앱 > 객실 상세페이지 > 객실 예약 > 취소 규정
  • 예약/결제 후 : 야놀자앱 > MY 야놀자 > 예약내역 > 해외여행 > 취소 규정

 

 

지금까지 야놀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예약취소 환불 안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하나투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하나투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투어는 1993년에 설립된 대표 여행사입니다. 해외여행, 항공권, 국내여행, 호텔, 테마여행, 투어/입장권 등과 같은 다양한 상품을

naraenote.com

 

 

아고다 캐쉬백 리워드 오류 및 입금 총정리

아고다 캐쉬백 리워드 오류 및 입금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아고다를 이용하고 계신가요? 아고다는 주로 호텔과 같은 숙소를 예약하는 데에 자주 이용하는데요. 호텔을 예약할 경우, 캐시백 리

naraenote.com

 

 

부킹닷컴 고객센터 전화번호 booking.com

부킹닷컴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킹닷컴은 해외여행 숙소앱으로 유명한데요. 숙소뿐만 아니라 항공권, 렌터카, 투어, 액티비티, 공항택시 등도 함께 예약할 수 있습니다.

naraenote.com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 문의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 문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 아고다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호텔이나 항공권을 예약하기 위해서 홈페이지나 모바일 어플을 방문합니다. 본사는 방콕

naraenote.com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어플 쿠키삭제 방법(엣지, 크롬, 아이폰)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어플 쿠키삭제 방법(크롬, 엣지, 아이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항공권을 검색하기 위해서 스카이스캐너를 많이 이용하시죠? 스카이스캐너는 여러 항공사의 항공권을

naraenot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