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발로소득 일상지원금 설치방법 유의사항 총정리

by NRDOTCOM 2023. 5. 5.
반응형

발로소득 일상지원금 설치방법 유의사항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발로소득 일상지원금에 대한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걸을 때마자 지원금이 쌓이는 앱테크로 유명한데요. 건강에도 좋고 지원금까지 얻게 되니 일석이조입니다. 해당 지원금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썸네일

발로소득 일상지원금

 

 

발로소득 일상챌린지로 하루 5천 걸음 걷기, 미라클 모닝 챌린지, 점심 먹고 양치하기, 영양제 챙겨 먹기로 앱테크가 가능합니다. 또한 소득 만보기를 통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데요. 해당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발로소득-홈페이지

발로소득 일상지원금


발로소득 일상지원금이란

 

 

발로소득 일상지원금이란 걸음수에 맞춰 돈을 제공하는 형태입니다. 또한 이 외에 일상적인 행동으로 돈 벌기가 가능합니다. 

  • 걸음 수를 소득으로 : 걷는 걸음을 소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앱(어플)을 설치하기 전, 이미 걸었던 걸음수도 해당됩니다.
  • 일상을 소득으로 : 일상에서 매일 하는 양치, 휴식, 식사 등의 평범한 일상을 소득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인센티브 제공 : 챌린지에 성공할 경우 소득과 함께 다양한 경품을 인센티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받은 소득에 대해 모바일 쿠폰으로 교환하여 전국의 제휴처에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발로소득 일상지원금 챌린지 종류

 

 

발로소득 일상지원금은 챌린지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 7일간 참여 : 매일 만보 걷기, 매일 오천보 걷기
  • 5일간 참여 : 대중교통 이용하기, 매일 비타민 먹기, 기상 습관 만들기, 오늘의 실내 운동, 내 식단상태 확인하기, 기상 습관 만들기
  • 3일간 참여 : 웰컴 기상 챌린지, 웰컴 1000걸음 걷기, 웰컴 물 한 잔 마시기, 웰컴 양치하기 
  • 1일간 참여 : 웰컴 오늘의 한 끼 자랑하기, 웰컴 신년 목표 세우기

발로소득 일상지원금 설치 방법

 

 

발로소득 일상지원금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두 설치가 가능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하단 메뉴에서 일상 챌린지를 도전, 진행 중인 챌린지 인증 및 실행을 하여 캐쉬 수령을 할 수 있습니다. 보톤 하루에 10000보를 걷게 되면 30 캐시를 받게 되는데요. 일상 챌린지로 더 많은 포인트를 얻는 게 가능합니다. 


발로소득 일상지원금 유의사항

 

 

발로소득 일상지원금은 챌린지와 일상 지원금이 있습니다. 챌린지는 쉬운 일상을 인증하면 되는데요. 해당 챌린지에 참석을 하려면 일상 지원금이 필요합니다. 일상지원금의 경우 1000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일상지원금은 매주 월요일마다 3000포인트가 지급되고, 챌린지를 참여하면 1000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친구에게 공유하게 되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챌린지에 성공하면 소득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챌린지 캐쉬표시는 최대로 받을 수 있는 표시이고 항상 그 금액만큼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인센티브가 있는 챌린지가 있습니다. 예로 들면, 매일 1만 보 걷기는 커피교환권 100 캐시 쿠폰이 있습니다. 해당 챌린지가 완료되고 랜덤으로 뽑을 수 있는 인센티브이기 때문에 늘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발로소득 일상지원금 사용방법

 

 

챌린지에 성공하여 얻은 소득은 쿠폰 구매로 인해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득으로 보너스 봉투를 열면 더 큰 경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쿠폰 구매방법은 구매 메뉴에서 쿠폰을 선택합니다. 보너스 봉투 교환방법은 혜택 메뉴에서 보너스봉투열기를 선택합니다. 단, 봉투를 열 때마다 소득이 20씩 소모됩니다.

 

 

지금까지 발로소득 일상지원금 설치방법 유의사항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gs칼텍스 포인트카드 발급 사용 방법

gs칼텍스 포인트카드 발급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gs 칼텍스 주유소를 자주 이용하시는가요? 최근 기름값도 많이 올랐기 때문에 주유비에 대한 부담이 큽니다. gs 주유소는 주율 포인

naraenote.com

 

 

아고다 캐쉬백 리워드 오류 및 입금 총정리

아고다 캐쉬백 리워드 오류 및 입금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아고다를 이용하고 계신가요? 아고다는 주로 호텔과 같은 숙소를 예약하는 데에 자주 이용하는데요. 호텔을 예약할 경우, 캐시백 리

naraenote.com

 

 

대전사랑카드 신청자격 지원혜택 신청방법 총정리

대전사랑카드 신청자격 지원혜택 신청방법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대전사랑카드에 대한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대전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들은 이 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혜택을 받아 편리하

naraenote.com

 

 

경남은행 ATM 이용시간 및 수수료 안내

경남은행 ATM 이용시간 및 수수료 안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은행을 이용할 때 인터넷뱅킹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직접 은행 영업점을 방문해야 하는 일도 있기는 합니다.

naraenote.com

 

 

사이버수사대 신고방법 전화번호 총정리

사이버수사대 신고방법 전화번호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사이버수사대 신고방법에 대한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예전보다 온라인(인터넷) 사용이 많아지면서 비대면 문제가 발생하여 피해를

naraenot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