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사랑카드 신청자격 지원혜택 신청방법 총정리

by NRDOTCOM 2023. 5. 2.
반응형

대전사랑카드 신청자격 지원혜택 신청방법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대전사랑카드에 대한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대전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들은 이 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혜택을 받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해당 카드는 대전지역 소상공인들의 홍보 및 마케팅을 위한 정책인데요. 포스팅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썸네일

대전사랑카드 신청

 

 

대전지역화폐 온통대전은 지역자금의 역외 유출을 막아 소상공인/자영업자의 매출을 증대하여 지역경제를 확성화하는 목적이 있습니다. 대전광역시에서 발행하고, 대전광역시 지역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카드형 지역화폐입니다.

 

대전사랑카드 신청

대전사랑카드


대전사랑카드란

 

대전사랑카드란 대전지역 소상공인들이 자신의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 및 마케팅하기 위해 발급하는 지역화폐를 의미합니다. 대전 시민들이 이 카드를 이용하면, 지역 소상공인에게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전사랑카드 신청자격

 

 

대전시에서 발행하는 지역화폐카드이기 때문에, 대전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대전시 거주자뿐만 아닌 대전시 내에 소재하는 기업과 단체에서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해당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신청서작성, 본인의 신분증, 주민등록증, 사업자등록증 등이 필요합니다. 


대전사랑카드 지원혜택

 

 

해당 카드를 이용하면 다음과 같은 혜택이 있습니다. 

  1. 소상공인 매출 증대 : 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지정된 소상공인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학 때문에 매출이 증가합니다.
  2. 지역경제 활성화 : 지역 화폐는 지역 내 소비 활성화 및 경제 발전에 큰 역할을 합니다.
  3. 세금 혜택 : 현금과 같은 역할을 하기 때문에 현금 결제와 동일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포인트 적립 : 해당 카드를 사용하면 지정된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온통대전 카드도 사용이 가능하며, 복지대상자가 연매출액 5억 원 이하 가맹점에서 사용 시에는 10% 캐시백 지급됩니다. 캐시백 지급 한도화 혜택률은 발행 추이 및 예산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대전사랑카드 신청방법

 

 

대전사랑카드 신청방법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신청의 2가지가 있습니다.

 

※ 온라인 신청

대전사랑카드-온라인-신청

  1. 앱스토어에서 '온통대전' 검색 후, 앱(어플) 다운로드
  2. 카드 등록/충전
  3. 카드사용 및 캐시백 혜택

 

 

※ 오프라인 신청

대전사랑카드-오프라인-신청

  1. 하나은행 영업점 방문
  2. 발급 및 충전
  3. 카드 사용 및 캐시백 혜택

 

지금까지 대전사랑카드 신청자격 지원혜택 신청방법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추가적인 문의가 있다면 고객센터 1661-9645번으로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내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교육급여 바우처 신청 대상 사용처 총정리

2023년 교육급여 바우처 신청 대상 사용처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저소득 계층의 학생 교육활동을 금전적으로 지원하는 교육급여가 금년부터는 현금이 아닌 카드포인트로 지급됩니다. 3월 2일

naraenote.com

 

애플페이 교통카드 등록 현대카드앱 사용법 총정리

애플페이 교통카드 등록 현대카드앱 사용법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애플페이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가요? 많은 애플 사용자들은 애플페이를 많이 기다리고 계셨을 겁니다. 간편한 결제와 더불

naraenote.com

 

현아플(현대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발급조건 혜택 총정리

현아플(현대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발급조건 혜택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현아플 카드에 대해서 찾고 계신가요? 해당 카드를 검색하면 카드 디자인도 예쁘고 고급져서 인기가 많은데요. 전 세

naraenote.com

 

2023년 스포츠강좌이용권 바우처 신청방법

2023년 스포츠강좌이용권 바우처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금년에는 10개월만 지원되었는데, 내년 2023년에는 12개월에 95,000원으로 확대되어 시행합니다. 1년 내내 중단 없이 스포츠를

naraenote.com

 

청년희망적금 소득세 및 이자소득세 부과 총정리

청년희망적금 소득세 및 이자소득세 부과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청년희망적금에 대한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청년희망적금은 청년의 경제적 자립을 목적으로 한 정부 정책 중의 하나입니다.

naraenot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