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굿네이버스 후원 해지 취소 방법 희망편지

by NRDOTCOM 2023. 5. 23.
반응형

굿네이버스 후원 해지 취소 방법 희망편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 후원을 하고 싶다면 굿네이버스를 많이 찾습니다. 굿네이버스에서 다양한 분들에게 후원이 가능한데요. 한국 외에 해외 아동까지 후원할 수 있습니다. 

썸네일

굿네이버스

 

 

굿네이버스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후원하기, 스토리, 기관소개, 사업안내, 나의 후원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굿네이버스 홈페이지


굿네이버스 후원 방법

 

 

굿네이버스에서 후원을 하기 위해는 먼저 홈페이지에 방문합니다.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상단 메뉴에 '후원하기'를 선택합니다. 

굿네이버스-후원-방법

후원하기의 캠페인후원을 선택하면 진행 중인 캠페인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캠페인 중 마음에 드는 캠페인이면 클릭하여 내용을 확인하면 됩니다. 

굿네이버스-후원-방법

정기후원하기 메뉴를 선택하면 후원사업 선택으로 금액 선택이 가능합니다. 

굿네이버스-후원-방법

후원회원 여부 확인을 진행하여 회원구분, 후원회원명, 생년월일, 성별, 연락처 등을 입력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그 후에 납입정보 입력을 하면 후원 신청이 완료됩니다.


굿네이버스 취소 방법

 

 

※ 고객센터에서 취소하기

인터넷 또는 온라인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전화를 이용하여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상담센터 1544-7944로 전화하여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취소가 가능합니다.

  • 전화번호 02-6714-4000(회원가입, 물품후원, 사회공헌 문의)
  • 회원상담센터 1544-7944(회원상담, 후원변경, 후원취소 문의)

※ 홈페이지에서 취소하기

굿네이버스-후원-취소-방법

굿네이버스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 나의 후원 > 나의 문의함을 선택하여 이동합니다. 후원정보 확인을 위해 로그인을 진행하여 접속하면 됩니다. 나의 문서함 > 1:1 문의하기를 선택하면 후원 중단 및 사유, 만족도 선택으로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희망편지 쓰는 방법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희망편지를 쓸 수 있습니다. 희망편지는 학교에서 정해진 기간 내에 제출하는 것이 목표인데, 희망편지를 제출기한까지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희망편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희망편지 쓰기


자주 묻는 질문

 

 

자주-묻는-질문

굿네이버스 FAQ 메뉴를 이용하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후원 관련, 해외아동결연, 기부금영수증, 홈페이지 관련, 기타 문의 및 1:1 문의가 이용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굿네이버스 후원 해지 취소 방법 희망편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야놀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예약취소 환불 안내

야놀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예약취소 환불 안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야놀자는 대한민국의 숙박 예약 플랫폼 중의 하나인데요. 게스트하우스, 호텔, 리조트, 모텔, 레저 등의 여러 종류 숙박

naraenote.com

 

 

자동차세 완납증명서 조회 발급 방법

자동차세 완납증명서 조회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완납증명서에 대한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중고차를 구매하거나 소유권을 이전하게 되는 경우 필요한 서류인데요. 자동차세 완납

naraenote.com

 

 

진주사랑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안내

진주사랑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안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진주사랑상품권 조회 진주시청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진주사랑상품권 안내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진주시청 홈페이지 진주사

naraenote.com

 

ktx 자유석 예매 방법 유효기간 총정리

ktx 자유석 예매 방법 유효기간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ktx 자유석에 대한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ktx 좌석은 여러 가지 유형이 있는데, 예매를 하게 된다면 미리 알아보시면 헷갈리지 않으실 겁

naraenote.com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총정리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결제일은 이용기간을 기반으로 자신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들은 급여일을 생각해서 결제일을 선택하게 되는데요.

naraenot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