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몰 사용처 주유 적립 조회

by NRDOTCOM 2023. 5. 28.
반응형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몰 사용처 주유 적립 조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자동차의 블루멤버스 포인트몰에서 고객 관리를 위해 포인트 적립으로 여러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인트몰에서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고 자동차 관련 물품, 생활 생필물 등을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데요. 다방면으로 혜택이 있으니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썸네일

블루멤버스 포인트몰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해당 포인트는 현대자동차를 구매한 고객에게 가맹점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블루멤버스 카드 또는 제휴카드로 적립하고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차량 구매, 렌트, 리스를 이용해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고, 현대자동차 소유주 및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월 발생하는 주유비, 엔진오일 교환권 차량 점검에도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할인이나 유지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휴처에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현대차종 적립안내

 

 

  • 대상 : 승용, SUV, 포터, 스타렉스 차량 구매 개인/법인 회원
  • 기준 : 차량 구매가 구매 횟수에 따라 정률로 포인트 적립
  • 단, 관공서 법인, 실차주계약(지입차, 특장차)은 포인트 적립 대상 제외
구분 구매횟수별 포인트 지급기준(%)
일반회원
(개인/개인사업자)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이상
0.7 1.1 1.5 2.0 2.5 3.0

단, 법인회원, 개인택시, 리스렌탈 차량은 구매 횟수와 관계없이 개인택시는 0.7%, 법인회원/리스렌털 차량은 0.3%입니다.

 

제네시스 차량은 적립방식이 다른데, 다음과 같습니다. 

  구매 횟수별 포인트 지급기준
횟수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이상
G90 25만 50만 60만 70만 80만 90만
G80/GV80 20만 40만 50만 60만 70만 80만
G70 15만 20만 30만 40만 50만 60만

포인트 조회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조회하는 방법은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포인트 확인하기를 통해 조회할 수 있습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 조회

 

※ 홈페이지 방문 > 서비스/멤버십 > 블루멤버스 > 블루멤버스 포인트


블루멤버스 사용처

 

 

블루멤버스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포인트 적립/사용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자동차, 주유, 충전, 중고차, 영화, 여행, 테마파크, 외식, 쇼핑, 생활, 육아 등에 대한 카테고리를 확인하여 사용처를 알 수 있습니다. 

블루멤버스-포인트-사용처

하단의 제휴사명 입력 또는 적립처 확인을 눌러, 개인이나 법인 선택 후, 사용처 확인을 하면 됩니다. 사용처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 조회


블루멤버스 현금화 방법

 

 

블루멤버스 포인트 현금화 방법은 없지만 여러 방법으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지마켓, 옥션 포인트로 전환 후, 온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마트에서 하루 최대 2만 원까지 차감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shop에서 물품 구매를 했다면, 미개봉 상품에 대해 중고나라, 당근마켓 등에서 판매하여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신차를 구매하면 포인트를 100만 원 정도 얻기 때문에 다양한 상품 구매 후 미개봉 제품을 판매하고 이익을 남기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몰 사용처 주유 적립 조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gs칼텍스 포인트카드 발급 사용 방법

gs칼텍스 포인트카드 발급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gs 칼텍스 주유소를 자주 이용하시는가요? 최근 기름값도 많이 올랐기 때문에 주유비에 대한 부담이 큽니다. gs 주유소는 주율 포인

naraenote.com

 

 

sk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오프라인 총정리

sk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오프라인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설날, 추석 등의 명절이 다가오면 상품권을 받는 일이 많아집니다. SK상품권도 현재 많이 유통되는 상품권인데요. 오늘은 sk상품권 사

naraenote.com

 

 

현대자동차 블루링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가입 방법

현대자동차 블루링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자동차에서 제공하는 블루링크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보다 차량을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관리가 가능합니다.

naraenote.com

 

 

자동차 환급금 조회 방법

자동차 환급금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금을 내는 일은 많아도 돌려받는 일은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납세의 의무를 하고 있는 국민들에게 부담을 줄여주기

naraenote.com

 

 

CJ상품권 사용처 구매처 온라인 등록방법

CJ상품권 사용처 구매처 온라인 등록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CJ상품권은 cj그룹에서 발행한 상품권으로, cj그룹사, 계열사, 협력사 제휴 브랜드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naraenot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