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피콘 사용처 가맹점 사용방법 유효기간

by NRDOTCOM 2023. 5. 25.
반응형

해피콘 사용처 가맹점 사용방법 유효기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피콘은 해피포인트로 여러 계열사 포인트 적립 시스템입니다. 상품권으로 받았을 경우 정해진 사용처(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PC 그룹에서 만들어진 마일리지이기 때문에 정해진 곳이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썸네일

해피콘 조회

 

 

해피콘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해피콘 홈페이지

해피콘-홈페이지


해피콘 사용처(가맹점)

 

 

해피콘은 정해진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현재 해피콘 사용처는 SPC 계열사에서 가능합니다. 해피콘 사용처로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빛은, 라그릴리아, 파리크라상, 쉐이크쉑, 패션 5(한남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피콘-사용처

다른 상품권과는 달리 사용처 및 가맹점이 적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해피콘은 대부분 MMS로 수신되어서 직접 방문하여 사용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금액권은 해피포인트 앱을 통하여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피콘 사용방법

 

 

선물하기 또는 수신하기로 받은 MMS형 선물교환권은 쿠폰번호를 통해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교환처에 가서 해당 선물교환권을 제시하면 됩니다. 

 

※ 온라인 사용방법

해피콘 사용처(가맹점)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해피포인트 또는 해피오더에서 결제창에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금액이 충전됩니다. 그 후 결제하고 차액에 대해서만 지불하면 됩니다. 

 

결제 시 할인정보의 '모바일상품권(교환권/해피콘)' 메뉴에 상품건 코드를 입력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피콘 유효기간

 

 

해피콘 유형에 따라 유효기간이 분류됩니다. 물품 제공형은 3개월, 금액형은 1년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효기간을 연장하고 싶다면 유효기간 만료 30일 전부터 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쿠폰 유효기간 만료 시 연장을 할 수 있습니다. 

 

5년 이내에 제한 없이 기간연장이 가능하고, 1회 연장 시 90일 단위로 사용기간이 연장됩니다. 단, 유효기간은 5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해피콘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결제금액의 90%만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 경품이나 사은품으로 받은 해피콘은 연장과 환불이 불가능하고, 시즌성 상품도 연장과 환불할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 해피콘 사용처 가맹점 사용방법 유효기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gs칼텍스 포인트카드 발급 사용 방법

gs칼텍스 포인트카드 발급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gs 칼텍스 주유소를 자주 이용하시는가요? 최근 기름값도 많이 올랐기 때문에 주유비에 대한 부담이 큽니다. gs 주유소는 주율 포인

naraenote.com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및 구매 안내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및 구매안내를 해보았습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발행형 상품권으로 권면금액에 상응하는 물품이나 용역(서비스)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5,000원권, 10,000원권, 50,0

naraenote.com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에 대한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이 상품권은 해당 회사의 제품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으로

naraenote.com

 

 

CJ상품권 사용처 구매처 온라인 등록방법

CJ상품권 사용처 구매처 온라인 등록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CJ상품권은 cj그룹에서 발행한 상품권으로, cj그룹사, 계열사, 협력사 제휴 브랜드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naraenote.com

 

 

GS칼텍스 상품권 사용처 및 판매처 안내

GS칼텍스 상품권 사용처 및 판매처 안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gs칼텍스 상품권은 여러 브랜드에서 사용이 가능할 만큼 다방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gs칼텍스 상품권이지만 주유소뿐만 아

naraenot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