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시간(고객 사장님 배달파트너)

by NRDOTCOM 2023. 4. 9.
반응형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는 이용자 외에도 사장님 전용 콜센터, 배달파트너 콜센터가 따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도 총 3곳을 알아보아야 하는데요. 쿠팡이 고객센터 연결이 안 되기로 유명한데, 계속 전화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면 쿠팡이츠 고객센터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썸네일

쿠팡이츠 고객센터

 

 

 

쿠팡이츠-고객센터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70-9827입니다. 이용 시간은 11시 ~ 24시까지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단, 운영시간은 언제든지 바뀔 수 있으니 인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분 전화번호 이용시간
쿠팡이츠 고객센터 1670-9827 11시 ~ 24시

또한, 쿠팡이츠 앱(어플)에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쿠팡이츠 앱 실행
  2. MY이츠 선택
  3. 고객지원 클릭
  4. 하단의 쿠팡이츠 고객센터 확인

그리고 카카오톡 CS챗봇이 있습니다. 채팅상담은 언제든 이용이 가능한데요. 카카오톡에 '쿠팡이츠'를 검색 후, 채널 추가 후 상담을 하면 됩니다. 

 

쿠팡이츠 카카오톡채널


쿠팡이츠 사장님 사이트

 

 

 

쿠팡이츠 사장님 파트너센터 전화번호는 1600-9827입니다. 이용시간은 9시부터 익일 새벽 1시까지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쿠팡이츠에 입점을 원하면 스토어 회원가입을 통해 바로 입점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입점을 위해 쿠팡이츠 사장님 포터 사이트에 접속하여 앱을 다운로드하고, 내용확인 후 가입을 하면 됩니다. 

 

쿠팡이츠 사장님 사이트

 

매장 기본 정보, 매장 등록 정산 계좌, 수수료 동의 등을 과정을 거쳐, 사업자등록증과 사업자명의 통장사본을 준비하고, 공동대표의 경우는 사업자등록증 대표자명에 공동명의자 모두를 기입해야 합니다.

 

만약 법인인 경우는 쿠팡이츠 파트너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쿠팡이츠 사장님 고객센터 1600-9827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고객센터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9827입니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연결하시면 되고, 상담연결 가능시간은 9시 ~ 익일 새벽 1시까지입니다. 전화문의를 할 수 없다면,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고 챗봇 상담을 통해 진행이 가능합니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채널을 추가하면 정산내용, 이용가이드, 안전교육 이수하기 등의 다양한 내용도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챗봇상담

 

지금까지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지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예약 방법

지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예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프는 스텔란티스 4WD 소형 트럭 및 SUV 자동차 회사입니다. 대부분의 모델이 오프로드 차량으로 우리나라에서도 굉장히

naraenote.com

 

 

hp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찾기 안내

hp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찾기 안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hp는 오래된 회사로 노트북, 데스크롭, 서버에서 전 세계적인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제품은 잉크젯 또는

naraenote.com

 

 

청년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신청방법 총정리

청년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세자금이 부족한 청년들에게 주택도시기금에서 지원하는 정책으로 시중은행보다 낮은 금리로 지원해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청

naraenote.com

 

 

정년퇴직 실업급여 수급 조건 기간 신청방법

정년퇴직 실업급여 수급 조건 기간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회사의 사정에 따라 조기에 퇴사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정년의 연령이 되어 퇴직을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때에 재취업

naraenote.com

 

 

에스케이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티브로드 btv

에스케이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티브로드 btv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k브로드밴드 상품 찾기를 선택하면, 인터넷 요금제 부가서비스, B tv 요금제 부가서비스, 채널 및 VOD 안내, 주요

naraenot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