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국 도매소매사이트 알리바바 타오바오 1688 회원가입 방법

by NRDOTCOM 2022. 8. 13.
반응형

우리나라에서 스마트 스토어(스마트팜)나 온라인 판매를 하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익숙한 곳인 중국의 전자상거래 도매 소매 사이트인 알리바바 1688 타오바오를 다들 아실 겁니다. 우리는 대부분 도매사이트로 알고 있지만, 소매 사이트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1688 알리바바의 회원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썸네일

알리바바 타오바오 1688 회원가입 하는 방법

먼저, 1688을 검색하여 접속합니다. (번역보기를 하지 않고, 사이트를 클릭하여 들어가는데, 그러면 오른쪽 상단에 번역을 할 것인지 안 할 것인지 여부가 나옵니다. 그때 번역을 하시면 됩니다)

1688-홈페이지-사진

왼쪽 상단에 위치한 회원가입(빨간 네모박스로 표기)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회원가입하는 버튼 옆에 위치한 중국어는 로그인하는 곳입니다.

1688-홈페이지-사진

회원가입을 클릭하게 되면, 왼쪽에는 비즈니스 계정 등록이고, 오른쪽에는 개인 계정 등록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비즈니스 계정은 중국 사업자를 보유하신 분들이 많이 만들기 때문에 대부분은 개인 계정 등록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1688-회원가입-사진

아이디, 비밀번호, 비밀번호 재입력, 국가선택후 핸드폰 번호, 오른쪽으로 드래그하시고 체크하시고 제출하시면, 등록한 핸드폰 번호로 인증문자가 옵니다. 문자로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회원가입이 끝납니다. 그 후에 추가로 작성하는 란이 나오는데 필수 부분이 아니니 작성은 안 하셔도 무관합니다. 회원가입 완료하시고, 즐거운 거래나 쇼핑이 되거나 사업이 번창하시길 빕니다.

댓글